본문 바로가기
추천 상품

보스 qc35 2 사기 전 이 글 하나만 참고하세요 ( 소니 1000xm3 참고하세요 )

by 정보덕후 2021. 4. 30.

보스 qc35 2 사기 전   이 글 하나만 보세요    ( 소니 1000xm3 참고하세요 ) 

 

보스 후기 

노캔 처음 쓰는데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노캔 성능이 좋지 않습니다. 

일단 사람 말소리는 다 들립니다. 

db만 낮아진다고 보면 됩니다. 

 

 

 

쉽게 말해 큰소리가 작은 소리 되는 정도 입니다. 

평상시 말이 작게 말하는 수준 

작게 말하는 수준이 속삭이는 수준이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예 사라지는게 아닙니다

 

 

 

 

세탁기 같은 건 확실히 차단이 잘 됩니다. 

일정한 소음은 차단이 잘됩니다. 

강한 수준으로 하면 누가 바람개비 돌리나 ? 의식이 듭니다. 

절대 사라지지는 않습니다.

 

 

 

 

노캔 약한 수준은 선풍기 돌아가는 소리 정도납니다. 

설거지 할땐 물소리가 여전히 납니다. 

하지만 헤드폰 벗으면 일상이 이렇게 시끄럽구나 깨닫게 됩니다.

 

 

 

 

7층 차이나는 곳에서 공사하는데 db 진동소리는 줄어들긴 하지만 너무 높은 소리들은 

잡지를 못합니다.

마치 병사는 잘 잡지만 장군들은 못 잡는다고 보면 됩니다. 

그래도 유용하긴 하더라구요 

 

 

 

 

요약하자면 

작고 일정한 소음은 차단이 잘되지만 불규칙한 중간소리 사람 말소리 같은 건 차단이 안 되고 소리가 작아진다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노캔 보다 가장 중요한건 

거리가 얼마나 벌리 떨어져 있냐? , 창문이나 문의 개수도 중요합니다. 

사실 노캔으로만 소리를 잡기 어렵습니다. 

노캔 + 거리감 + 문의개수 + 상대방 db + 노래나 asmr 소리로 중첩 시켜서 차단하는 것입니다.

 

 

 

 

물론 있으면 좋긴 합니다만

아직은 기술력이 많이 부족하다고 느끼네요.

그럼에도 확실히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보스 주의사항 

1. 고속충전을 하면 고장이 잘 난다고 합니다. (오래 쓰고 싶으면  꼭 실천 하세요) 

저는 컴퓨터에 연결해서 충전하는데 나쁘지는 않습니다만 그래도 단점이라고 생각합니다 .

5핀 사용이라..

 

 

 

2. 가장 문제 인 건 케이스에 보관한면 전원버튼이 고장난다고 합니다.

다들 케이스에 보관하지마라 

가방에 넣을땐 잠그지말고 플라스틱 캡이든 씌워서 버튼이 안눌리게 보관하라고 하더라구요 

 

 

 

 

색상 추천 

난 옷 코디 필요없이 이쁜게 좋다, 스크레치가 싫다 : 회색 

나는 패션 고자고 눈에 안 띄는게 좋다 , 검은 옷을 많이 입는다 , 때 묻는게 싫다 : 검은색 

 

 

사실 회색이 더 이쁘지만 음 눈에 띄고싶지 않아 검은색 구입했습니다.

리뷰를 돌아다니다보니 검은색에 스크레치 생기면 보기 흉하다고 하네요 

다시 구입하라면 회색 살 것 같습니다. 

위에 알칸트라만 관리 잘하면 회색이 나을지도 모르겠네요.. 

 

 

 

 

헤드폰 관리 

오래 쓰고 싶으면 알칸 트라 , 가죽 부분을  쓸때마다 안경닦이나 , 자동차 닦는 걸로 닦아주시면 좋다고하네요 

일주일에 한 번 정도 가죽 관리하는 크림 발라주시면 더욱 좋다고 하네요 

 

 

 

 

어디서 구매하냐? 

보스는 수리 받아도 비용이 상당하다고 합니다. 

해외직구로 21만원정도로 구할 수 있으니 해외직구 추천합니다 

수리비랑 해외직구랑 또이또이합니다.. 

 

 

 

 

헤드폰 음질 

사실 듣고 좋다는 느낌 못 받았습니다. 

보스는 착용감 인 것 같네요 

 

 

 

 

 

 

소니1000xm3부터 노캔 성능이 압도적이라고  하는데 

그것도 결국 사람 소리는 못잡는.. 

또한 착용감이 엄청 안 좋다고 하네요  결국 사나마나 입니다.

진짜 들은 보스 삽니다. 조금 알아본 분들이 소니 갈거라고 생각합니다 .

 

둘중에 사라고하면 보스 qc35 2 싸게 구입하시구 나중에 중고로 팔아서 새로운 제품 갈아타는 걸 추천합니다. 

보스 nc700은 노캔이 qc35 2 보다 떨어진다고 하네요 가격도 더 비싸서 가성비 별루입니다. 

 

 

 

 

 

사실 헤드폰 비싼거 음질 제대로 들을려면 dap dac 사야한다고 하더라구요

장비쪽은 진짜 취미로 하면 지갑 다 털릴 것 같다는 교훈을 얻었습니다. 

하지만 가성비론 무저항잭 사면 1~3만원에 보단 나은 음질을 들을 수 있다고 합니다. 

lg폰,삼성 한해서 된다고 합니다 . (lg가 더 좋다고 하네요) 

 

 

 

 

 

독서실이나 공부할때 사용할건데요?  구매할까요?

네 하세요 이어폰 장시간 끼면 귀아프고  남들 기침 소리 , 한 숨 소리 신경쓰이는데 

어느정도 차단에 도움이 될 것 입니다. 

그냥 착용감이 좋아요 3 ~ 4시간 써도 편하네요 

솔직히 에어팟 , 버즈 살바엔 보스 qc 35 2 사서 쓰는게 훨씬 낫습니다.

 

 

 

하지만 사람들 시선이 쫌 신경 쓰이긴합니다

여름에 쓰면 귀가 더울 것 같긴하네요. 

하지만 귀 건강을 위해선 더운 것 보단 나을 것 같네요 

 

 

 

궁금한 사항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보스 qc35 2 사기 전   이 글 하나만 보세요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