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 정보(팁)

오박사블로그-자기계발 블로그 추천

by 정보덕후 2020. 11. 5.

오박사블로그-자기계발 블로그 추천 

 

 

유튜브나 블로그를 보면 시간낭비인 사람이 많은 것 같습니다.

특히 유튜브는 그런측면에서 굉장히 심한 것 같습니다. (시리즈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자  오늘은 한명의 블로거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박사님 블로거

오박사님 블로그 

1. 오박사님 블로그

주로 주식이나 부동산을 다루는 블로그입니다. 

 

 

하지만 저는 아이러니하게도 부동산이랑 주식을 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보게되는 이유가 새로운 깨달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진화심리학이라든지 , 다른 커뮤니티나 사람들의 정보라든지 등등  

내가 뭔가를 알아오지 않아도 오박사님의 글을 보면 새로운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

 

 

#주의사항 

글이 9000개 이상이라 처음이면 찾아보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이용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구독하셔서 매일 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박사님 블로그 

 

2. 자신이 궁금한 키워드에 대해 검색하고  

그거에 맞게 궁금한 글을 클릭하셔서 보는 법이 있습니다. 

저는 1번을 많이 이용하고

 

 

오박사님 블로그 

 어떤 키워드가 추상적이고 모를때 그 키워드를 검색해서  (ctrl+f) 찾아보는 형식으로 글을 읽습니다. 

 

 

 

 

 

저는 주식 ,부동산 안보는데여? 하는 분들 있으시죠? 

오박사님 블로그 

저도 모든 글들을 읽지는 못 했습니다.

하지만 주식,부동산 안하는 저는  "멘탈갑들 한마디", "인생상담글"은 재밌게 잘 읽히더라구용 

읽어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멘탈갑들 한마디는 인사이트를 많이 느끼는 곳이기도 합니다.

 

 

인생상담은 자신이 궁금한 키워드로 검색하셔서 ctrl+f해서 읽으시면 됩니다.

이정표가 될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추천합니다.

 

 

 

 

 

 

블로그 보다가 흥미가 생기시면 오박사님 카페유튜브도 있으니 보시는거 추천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오박사님 블로그, 카페, 유튜브순이 좋았습니다. 

 

 

 

오박사블로그-자기계발 블로그 추천  

 

 

댓글